인기 기자
능률교육, 여름방학 중학영어 특강코스 '기사도' 한정 판매
2014-07-18 15:06:36 2014-07-18 15:10:49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능률교육(053290)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중학영어 ‘기적의 4주 도전(이하 기사도)’ 특강코스를 오는 8월 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능률교육의 중고등 영어학습 사이트 ‘틴즈업(www.teensup.com)’에서 방학마다 선보이는 ‘기사도’는 문법·독해 중심의 체계적인 중학영어 커리큘럼과 SMS, 이메일, 전화 등을 통한 온·오프라인 학습관리를 결합한 특강코스다.
 
중학생들이 짧은 여름방학 동안에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대입 영어의 밑바탕이 되는 중학영어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사도’ 특강코스는 오는 28일 동시 수강을 시작해 중1, 중2, 중3 학년별로 4주 과정의 문법?독해 온라인 강의와 매일 과제, 중간·최종평가를 제공한다. 강의는 능률교육 틴즈업의 김현경, 박성호 대표강사가 맡는다. 수행한 과제와 평가에 대해서는 학습 관리자가 100% 피드백을 제공하며, 기사도 카페를 통해 담당 강사와 직접 질의응답도 나눌 수 있다.
 
능률교육은 수강생들의 학습을 독려하고자 4주 동안 출석, 과제, 확인학습을 100% 수행하고, 중간?최종평가에서 평균 80점 이상을 획득한 수강생에게는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기사도’ 수강생 전원에게 청소년 영자신문을 활용한 전화?화상영어 ‘NE Times Talk’ 8회 무료 수강권(16만 원 상당), 틴즈업 영어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드림패스’ 1개월 무료 수강권(12만 원 상당)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6일 토요일 오후 2시 한국야쿠르트 본사 대강당에서 무료로 열리는 ‘능률교육 여름방학 영어학습전략 강연회’에 참석하면, 강연회 현장에서 ‘기사도’ 특강코스 구매 시 20% 할인 혜택 및 자세한 학습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기사도’ 특강코스 및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틴즈업 홈페이지(www.teensup.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자료 제공= 능률교육)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