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인천AG 조직위, 인천아시안게임 응원구호 선정
'뿜어라! 인천의 열정, 뛰어라! 아시아의 심장'
2014-07-01 19:53:15 2014-07-01 19:57:42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오는 9월19일 막을 올릴 인천아시안게임의 응원 구호는 '뿜어라! 인천의 열정, 뛰어라! 아시아의 심장'이다.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공모전 형식으로 모집한 아시안게임의 응원구호를 '뿜어라! 인천의 열정, 뛰어라! 아시아의 심장'으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조직위는 국민들의 대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서 지난 5월21일~6월29일 국민들의 대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인천아시안게임 응원구호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
 
조직위에 따르면 대상으로 선정된 응원구호는 아시안게임 개최도시인 인천이 보유한 '뜨거운 열정과 패기'를 아시안게임에서 유감없이 발산하고 인천에 모인 모든 아시아인이 하나가 돼 선수들과 한마음으로 호흡하고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응원구호 공모에는 모두 928건이 접수됐다. 조직위는 내부심사 및 온라인투표를 통해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참가상 20명을 최종 선정했다.
 
권경상 조직위 사무총장은 "향후에 인천아시안게임과 관련된 각종 행사 및 경기장 등에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응원구호를 널리 활용할 것"이라며 "모든 국민이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