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고객사 대상 '무료배너 이벤트'
입력 : 2009-03-04 11:01:17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자사 운영의 ‘웹하드(www.webhard.co.kr)’에서 고객사의 배너광고를 걸어주는 ‘2009 경기불황 극복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고객만족은 물론 고객과 상생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젝트는 웹하드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에 신규등록사 배너와 웹하드 이용자들이 배너 클릭 횟수가 높은 인기 있는 배너 두가지 형태로 다음달말까지 운영된다.
 
신규등록 배너는 웹하드를 이용하는 회사라면 간단히 등록해 업데이트가 가능하고, 인기있는 배너는 클릭 수에 따라 5개사를 선정, 배너를 롤링 형태로 노출 시킬 예정이다.
 
LG데이콤은 참여기업 가운데 배너 클릭수가 높은 기업을 10여개 선정,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용방법은 웹하드 홈페이지(www.webhard.co.kr)에 접속, 해당 코너에 회사로고와 홍보문구, 이미지 등 홍보내용을 등록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형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