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데이콤, 어린이 사진서비스 출시
2009-02-26 14:24:55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아동들의 유아·유치원 생활과 관련된 각종 앨범 및 사진인화, 졸업상품 등을 제작하는 어린이 사진 서비스 ‘아이모리키즈(www.imorykids.co.kr)’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아이모리키즈’는 LG데이콤의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에서 만든 키즈 사진 전문 서비스로, 유아원·유치원의 어린이 전용 포토제품을 맞춤형태로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
 
아이모리키즈 홈페이지(www.imorykids.co.kr) 또는 전화(1544-9083)로 문의하면 전문 영업사원이 방문해 회원가입이 이루어지고, 회원 전용 웹하드로 사진을 저장·편집할 수 있다.
 
강현구 LG데이콤 e-Biz사업부 상무는 “아이모리키즈는 사진을 통해 사랑을 전하고 아이들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출시한 키즈 포토 전문 서비스”라며 “대한민국 NO.1 온라인 사진 서비스인 아이모리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데이콤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앨범 제작시 미니앨범 한 권을 더 주는 ‘원 플러스 원’ 행사와 오는 6월 말까지 졸업상품 예약시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