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루이까또즈, F/W 시즌 신제품 출시
2013-09-04 14:40:25 2013-09-04 14:43:46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는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루이까또즈는 올 가을·겨울 시즌 컨셉을 서로 다른 시대 또는 동서양의 서로 다른 특별함이 만나 이뤄낸 새로운 도전과 앙상블에서 모티브를 얻어 'Impossible Conversation' 으로 정했다.
 
메가트렌드인 미니멀리즘의 절제된 아름다움과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 거기에 자유분방한 스트리트적인 느낌을 접목시켜 클래식하지만 캐쥬얼 요소가 더해진 루이까또즈만의 '캐주얼 럭스' 를 완성시켰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툴루즈(Toulouse) 라인이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된 색상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데 이어 독특한 소재와 한층 더 과감해진 디테일의 백도 향후 선보일 계획이다.
 
정성희 루이까또즈 디자인 실장은 "이번 시즌 루이까또즈 제품들은 단순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에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해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동시에 만족시킨 것이 특징" 이라며 "시즌 메인 컬러는 다양한 톤의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리치블랙' 과 보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컬러가 공존하는 '뉘앙스 블랙' 을 사용해 럭셔리함을 강조했다" 고 말했다.
 
루이까또즈의 F/W 시즌 신제품은 전국 루이까또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루이까또즈, 툴루즈라인 블랙 크로스백 제품 이미지.(사진제공=루이까또즈)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