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도 '맞춤 시대'
입력 : 2013-07-29 10:15:11 수정 : 2013-07-29 10:18:3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무더운 여름철, 노출이 있는 의상을 즐겨 입는 젊은 여성들은 늘 제모에 신경이 쓰인다. 특히 휴가지에서는 노출 정도가 일상과 다른 만큼 더 신경 쓰이기 마련.
 
최근에는 개성과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모 제품이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현정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 차장은 "여성들에게 제모가 여름철 필수로 인식되면서, 가정에서 쓸 수 있는 레이저 제모기기에서부터 문지르며 제모하는 패드 제품까지 다양한 제모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며, "개개인의 성격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제품 선택이 가능해졌다" 고 말했다.
 
◇과감한 투자형에겐 효과가 확실한 '레이저 제모기기'
 
자신을 위한 투자에 아낌없는 여성들에겐 효과가 확실한 전문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간편하게 집에서도 보장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모기기가 환영 받고 있는 추세. 이러한 가정용 제모 레이저 기기는 장소 및 시간에 제약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스킨알엑스의 '실큰 센스필 IPL제모기' 는 가정용 IPL 제모기기다.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집에서도 원하는 때에 피부과에서 받는 제모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킨알엑스, '실큰 센스필 IPL제모기'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스킨알엑스)
 
트리아뷰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또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기존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제품 상단의 디스플레이 창에서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 귀차니즘 여성에겐 빠르게 '퀵 제모'
 
귀차니즘 여성들에겐 효과가 빠르고 여러 과정을 거치지 않고 한 번에 이용 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 인기다. 피부에 문지르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나 샤워 중 빠르게 제모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돼 있다.
 
스킨알엑스의 '케나시 제모퍼프' 는 원하는 부위에 대고 문지르면 마찰력으로 모발을 제거해주는 제모퍼프다. 제품 표면에는 이소플라본이 배합되어 제모와 동시에 묵은 각질도 제거해준다. 미용퍼프에는 콜라겐이 배합돼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본래의 윤기를 되찾아주는 기증을 가지고 있다.
 
일반 제모제보다 사용이 훨씬 수월하고 피부에 무리가 적은 것이 장점이다. 기존 제모 제품처럼 바르고 떼어내고 할 필요가 없이, 문질러만 주면 돼 빠르고 간편하다.
 
'바디네이처 인샤워 제모크림' 은 간편하게 샤워하면서 제모를 해주는 제품이다.내용물을 원하는 부위에 넓게 도포한 뒤, 1~2분 정도 두었다 스파츌러로 크림을 긁어낸 뒤 샤워를 마무리 하면 된다.
 
◇꼼꼼한 완벽주의자는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매사에 완벽을 추구하는 꼼꼼하고 섬세한 완벽주의자들에게 알맞은 제모 방법은 따로 있다. 제모는 물론 그 이후 민감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아이템을 이용해 완벽하게 노출을 준비하는 것.
 
스킨알엑스에서 출시된 '텐드스킨' 은 제모로 인해 상한 피부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데 토너 겸 수딩 세럼이다. 제모 후 거뭇해지거나 울퉁불퉁 붉게 올라오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특히 남성들의 잦은 면도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효과적이다.
 
비트의 '애프터쉐이빙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는 제모 애프터 케어로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비트의 특별한 ProMinimise 성분은 제모 후 다시 자라 올라오는 털을 부드럽게 가꿔주어 제모 후 거칠 거리는 느낌 없이 제모 효과와 매끄러움을 오래 지속되도록 유지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