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대항해시대 온라인, 전면 무료화
2009-01-15 15:26:2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15일부터 무료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무료 서비스 조치는 2005년 9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처음이다. 앞으로 이용자들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를 비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CJ인터넷은 전면 무료화를 기념해 대항해시대 온라인 이용자가 출석만 하면 100% 당첨되는 ‘25일 개근 도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9개의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25개의 출석 도장을 받으면 출석일에 따라 서로 다른 선물을 받게 된다.
 
또, 일정 레벨을 올릴 때마다 선물을 증정하는 ‘레벨 업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레벨 단위마다 아이템을 지급받게 된다. 

권영식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이사는 “대항해시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료화를 진행하게 됐다”며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대변신에 많은 기대와 의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trial/main/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