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새누리 "국정원 직원 의혹은 '제2의 김대업'"
2012-12-18 13:08:51 2012-12-18 13:10:51
[뉴스토마토 김현우기자] 새누리당은 국정원 직원 선거개입 의혹을 '제2의 김대업 사건'이라고 규정했다.
 
심재철 새누리당 선거공작진상조사특위원장은 18일 "야당이 국정원을 개입시켜 선거에 활용하려고 했다"며 "제2 김대업 사건, 선거 공작 미수 사건"이라고 주장했다.
 
심 위원장은 "민주당은 70명이 사무실에서 조직적으로 불법 선거 운동을 하고 있다고 신고해 급습했지만 꽝이었다"며 "민주당은 자기 잘못 인정하지 않고 집단적으로 테러를 한 넌센스 집단 테러"라고 비난했다.
 
새누리당은 3차 TV토론에서 문재인 민주당 후보가 국정원 직원을 피의자라고 한 점을 부각시켰다.
 
심 위원장은 "국정원 직원은 정확하게 피고발인이고 고소인"이라며 "범죄혐의가 확정 됐을 때 피의자라고 부른다. 의심 만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민주당은 해당 직원이 '농성'을 했다고 주장하지만 감금이었다"며 "직원은 4차례에 걸쳐 112에 구조를 요청했고, 방을 공개하겠다고 했지만 민주당에서 이를 거부하고 문 앞에서 진을 쳤다"고 말했다.
 
박선규 대변인은 "민주당은 단 하나의 증거도 제출하지 못하고 있다"며 "거짓으로 거짓을 막는 뻔뻔한 돌려막기다"라고 비난했다.
 
박 대변인은 "민주당에서 경찰의 국정원 직원 수사 결과 발표를 지시했던 경찰 간부가 특정 지역 출신이고 박 후보와 가까운 사이라 수사결과 발표를 지시했다는 소문을 기자들에게 흘리고 있다"고 의혹을 제기하며 "지역감정과 갈등 유발 시키려고 하는 구태"라고 공격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