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청담러닝, 체험형 인터랙티브 러닝센터 '클루빌' 설명회
2012-12-10 09:25:07 2012-12-10 09:27:15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청담러닝(096240)이 체험형 인터랙티브 러닝센터 ‘클루빌(CLUEVILLE)’ 가맹사업 설명회를 오는 14일과 18일 이틀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월 론칭한 ‘클루빌(www.clueville.co.kr)’은 학습자 본인이 직접 주인공 캐릭터가 돼 실제 경험할 수 있는 4천 여 개의 3D 플랫폼 기반 가상영어세계에서 대화와 미션 수행 등의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하는 체험을 통해 학습 동기 부여는 물론 영어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키고 표현력을 키워주는 초등학생 대상의 러닝센터이다.
  
‘클루빌’의 메인 학습 프로그램인 ‘호두잉글리시’는 시뮬레이션 영어 학습 시스템에 특화된 컨텐츠로 청담러닝과 엔씨소프트가 4년간 공동 개발하여 ‘클루빌’ 러닝센터로 상용화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청담러닝은 한국영어교육학회(KATE) 신개념 학습 공식 인증 소식 등 기업 및 플랫폼에 대한 신뢰도 강조는 물론 현 교육 시장 방향성에 있어서 적합성과 차별성을 부각할 계획이다. 론칭 이후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클루빌의 실제 가맹점주들이 나와 ‘클루빌’의 장점과 운영 노하우와 같은 현장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번 설명회는 신규 가맹희망자는 물론, 기존 학원 운영 경험이 있는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석자의 편의를 위해 14일에는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SETEC에서, 18일에는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각각 진행된다.
  
‘클루빌’ 소개와 가맹사업설명회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루빌’ 홈페이지(www.cluevil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