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TV, 정보 퀴즈쇼 '으랏차차 맘스짱' 방송
2012-10-17 09:38:57 2012-10-17 09:40:30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어린이 교육채널 재능TV는 매주 금요일 오전10시에 생활 밀착형 정보 퀴즈쇼 '으랏차차 맘스짱'을 방송한다고 17일 밝혔다.
 
<으랏차차 맘스짱>은 N스크린 양방향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케이블TV, 위성방송, IPTV, 모바일TV, 온라인 총 5개 플랫폼으로 동시 생방송된다. 따라서 시청자들은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2명의 시청자가 화상통화로 1대1 퀴즈를 풀고, 승자는 상금과 상품을 동시에 챙기는 1+1 형식이다. 최종 5라운드까지 진행되며, 승자승 원칙에 따라 이긴 사람은 계속 다음 라운드로 진출한다. 퀴즈를 연속으로 맞힐 경우 누적된 상금과 상품을 모두 거머쥘 수 있다.
 
한국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으랏차차 맘스짱>은 육아 및 주부로서 알아야 할 살림 정보, 특정 이슈에 대한 주부들의 선호도를 조사하여 퀴즈로 출제한다. 주부들은 유용한 정보뿐 아니라 퀴즈 참여시 상품도 받을 수 있어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MC 김태훈, 최은경이 진행하는 <으랏차차 맘스짱>은 매주 금요일 오전10시 재능TV, 재능TV 홈페이지, 손바닥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