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화투자證, '대한민국 모두를 위한 자산관리'로 첫 인사
2012-09-17 14:08:39 2012-09-17 14:10:05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합병 후 새롭게 출범한 한화투자증권이 "대한민국 모두를 위한 자산관리"를 소개하는 광고로 첫 인사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이 선보이는 "대한민국 모두를 위한 자산관리"는 기존 종합자산관리서비스가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하거나 자산관리 시스템을 위주로 제공되었던 것과 달리 자산규모에 상관없이 자산관리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VIP 고객이 아니어도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PB형 자산관리서비스가 일정 규모 이상의 자산을 지닌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한화투자증권에서는 VIP 고객이 아니어도 펀드, 주식, 랩 등 다양한 자산과 세무 컨설팅 등이 총망라된 자산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팀으로 구성된 전문 PB들로부터 전문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자산관리서비스를 개별 영업인력이 아닌, 펀드, 주식, 랩, 채권, 보험 등 분야별 전문역량을 갖춘 영업인력들로 구성된 팀 단위에서 지원될 수 있도록 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자산관리시스템 Magic Cube를 통해, 고객의 현재 자산상태를 진단하고 투자성향과각종 금융상품을 분석해 최적의 해법을 고객에게 제안한다.
 
이와 함께 한화투자증권은 '대한민국 모두를 위한 자산관리'를 알리는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광고는 공원, 거리, 객장에서 ‘그들’과 ‘대한민국 모두’를 대비시키며, “그들만을 위한 PB에서 대한민국 모두를 위한 PB로, 그들만을 위한 노하우에서 대한민국 모두를 위한 노하우로, 그들만을 위한 자산관리에서 대한민국 모두를 위한 자산관리로, 더 커진 한화투자증권이 먼저 시작합니다”라는 카피로 새롭게 시작하는 자산관리의 대중화를 소개하고 있다.
 
임일수 한화투자증권 대표는 "한화투자증권은 상품판매가 아닌 장기적으로 고객의 자산을 관리해주는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고 소개하며 "상품판매나 특정 고객 중심이 아닌 Plan형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자산규모에 상관없이 제공함으로써 한국형자산관리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