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G마켓, 숀리가 제안하는 다이어트식단 제공
2012-03-15 14:39:12 2012-03-15 14:39:23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숀리와 함께하는 고객참여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다이어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25일까지숀리가 제안하는 다이어트 식단 제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객 총 1만명을 대상으로 간단한 질의응답에 참여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숀리가 판매중이 Fit Food 제품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식단(1끼분)을 배달해준다.
 
G마켓 고객 누구나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또 다이어트 관련 실패담을 게시판에 올리면 총15명을 추첨해 숀리의 바디스쿨 1일 다이어트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품을 증정하고 체질 측정과 개인별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수업을 진행한다. 건강한 몸매를 위한 식생활과 홈트레이닝 운동법 등도 제안한다.
 
1일 다이어트 클래스는 다음달 7일 오후 2시부터 숀리의 바디스쿨 대치동점에서 약2시간에 걸쳐 진행 할 예정이다.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내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다이어트 관련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달부터 시작한 G마켓의 ‘다이어트 챌린지’는 오는 5월까지 매번 새로운 아이템으로 3차에 걸쳐 진행 할 예정이다.
  
이충헌 G마켓 마케팅팀장은 "몸매관리를 시작하는 봄을 맞아 고객들의 다이어트를 지원하기 위해 다이어트 멘토로 유명한 숀리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