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하나대투證, 펀드정보 모바일 웹사이트 '펀드하나' 새단장
2012-02-14 11:22:32 2012-02-14 11:22:45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펀드투자 정보 모바일 웹사이트인 '펀드하나'를 하나은행과 공동으로 업그레이드해 연다고 14일 밝혔다.
 
'펀드하나'는 사용자 환경에 따라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용으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표준 웹방식으로 다운로드 없이 모바일 인터넷 주소창에 'm.fundhana.com'으로 접속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익숙한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티스토어(T-Store)에서 한글로 '펀드하나'를 검색하여 바로 사용할 수도 있다.
 
'펀드하나'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국내 200억 이상 공모펀드 전체에 대한 펀드분석 정보와 투자성향별 추천 포트폴리오, 펀드유형별 비교, 운용사 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 텍스트로 제한되던 펀드정보와 펀드전략 서비스를 동영상을 통해 제공한다.
 
아울러, 기존 회원가입을 통해 제공하던 관심펀드 등록 서비스를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등록 할 수 있도록 했다. 펀드의 목표수익률 관리 기능도 편리성을 높였다. 사용자 서비스를 위해서는 모바일 사용 고객과 가장 가까운 영업점 안내를 통해 모바일로 방문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영업점별 펀드마스터 직원과 전화연결도 가능하다.
 
하나금융그룹의 온라인 거래 애플리케이션인 하나은행의 앤뱅크(NBANK)', 하나대투증권의 '스마트 펀드(Smart Fund)' 사용자는 '펀드하나'를 통해 바로 연결이 가능하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