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 C&C, 타이생명에 로열티 프로그램 컨설팅 사업 수주
2011-07-11 12:42:39 2011-07-11 12:43:04
[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SK C&C(034730)는 타이 생명의 로열티 프로그램 컨설팅 사업을 수주했다고 11일 밝혔다.
 
타이 생명은 신규 생명보험 계약건수만 매년 50만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자산 규모 60억 달러의 태국 최대 토종 생보사다.
 
로열티 프로그램은 보험 설계사를 활용한 기존의 영업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의 가입 보험 상품과 연계한 멤버십 제도와 마일리지 프로그램 등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SK C&C가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마일리지 프로그램 도입 방안을 도출하면 고객들은 매달 자신의 보험 납입 금액에 따라 일정 비율의 포인트를 지급받게 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타이생명이 제휴를 맺은 여러 가맹점에서 상품과 서비스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SK C&C는 또 타이생명 고객들의 구매 성향과 생활 방식, 기호 등과 연계된 고객 이해 기반 프로세스를 정립할 계획이다.
 
이원석 SK C&C 컨설팅 본부장은 "타이 생명을 시작으로 금융권은 물론 도·소매업 등 유통 시장에서도 한국의 앞선 로열티 프로그램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서지명 기자 sjm0705@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