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금메달 11개면 BMW미니 받는다
씨앤앰, 한국선수단 북경올림픽 선전기원 이벤트
입력 : 2008-07-10 20:01:00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수도권 최대 케이블TV방송사업자(MSO)인 씨앤앰(대표 오규석 www.cnm.co.kr)이 8월 8일부터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제29회 베이징 올림픽’을 맞아 총 1억 1천 만원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베이징 올림픽 이벤트는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디지털케이블방송으로 올림픽의 감동을 선명하고 깨끗하게 시청자의 안방까지 전달하려고 하는 씨앤앰의 마음에서 비롯됐다고 씨앤앰은 밝혔다.
 
7월15일에서 8월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씨앤앰디지털케이블방송의 신규 가입자와 기존 가입자, 씨앤앰초고속인터넷을 새로 가입하는 사람과 기존 가입자 모두가 대상이다. 단, 씨앤앰 아날로그 방송만 가입한 고객은 애석하게도 제외되지만 디지털케이블로 전환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대상이 된다.
 
베이징 올림픽 이벤트 참여는 씨앤앰 홈페이지(www.cnm.co.kr)에서만 가능하고,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행사기간 내 홈페이지를 방문, 가입자 인증 후 '베이징 올림픽을 실시간 HD(고화질)방송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TV가 무엇인지'와 '예상 금메달 숫자'를 묻는 질문에 답하면 응모된다.
 
동시 진행되는 행사에서 '우리 나라 선수가 금메달을 11개 이상 획득할 경우' 응모한 모든 가입자를 대상으로 총 1억원 규모로 BMW 미니 2대, 40인치 HDTV 10대, 닌텐도 위(Wii) 게임기 70대 등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 '금메달 숫자 맞추기 이벤트'는 한국선수단이 획득한 금메달 숫자를 맞춘 응모자에게 노트북 2대, 32인치 HDTV 5대, 닌텐도 위(Wii) 게임기 17대 등을 추첨을 통해 준다.
 
단, 이벤트에 중복 당첨된 경우 먼저 당첨된 이벤트만 인정, 금메달 11개 이상 획득 이벤트 경품 당첨자는 자동으로 금메달 숫자 맞추기 이벤트 추첨에서 제외된다.  
 
당첨자는 8월 29일(금) 씨앤앰 지역채널인 'C&M Ch4'에서 생방송으로 발표한다. 당첨자는 또 9월 1일(월) 이후 씨앤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입돼 있는 씨앤앰 산하 지역 케이블TV에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형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