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IBK자산운용, '삼성그룹 우량주에 투자하세요'
2011-05-16 10:09:4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안승현기자] IBK자산운용(대표 한영근)은 삼성그룹의 우량주에 투자하는 ‘IBK 삼성그룹 증권 투자신탁[주식]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펀드는 글로벌 및 국내 증시 환경을 분석해 포트폴리오 조정 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편입비는 분기와 연간 기업실적과 업황을 고려해 조정한다. 또 소속 산업의 성장, 재무구조 개선 등 장단기적인 성장요인을 정의하고 점검해 개별 종목의 편출입을 결정하게 된다.
 
IBK자산운용은 "삼성그룹은 글로벌 경제 위기 이후 시장질서가 재편되는 과정에서도 1등 기업을 수성하며 저력을 드러냈다“며 ”금융위기에도 경쟁력 격차를 확대시키는 투자를 지속하는 등 실적 안정성 강화 노력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 양쪽 측면 모두에서 우수한 이익 창출 능력을 보유했다“고 평가했다.
 
'IBK 삼성그룹 증권 투자신탁[주식]'은 장기투자자에게 적합한 선취형(종류A), 가입연차에 따라 보수가 낮아지는 보수형(종류C) 이외에도 보수가 더욱 저렴한 온라인 전용 클래스(종류E)로 나눠져 있다. 가입은 16일부터 기업은행 전 지점에서 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안승현 기자 ahnma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