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와이디온라인, 신인 걸그룹 ‘치치’ 팬미팅 ‘오디션2’서 진행
‘블랙데이 솔로 탈출’ 이벤트 등 다양한 업체와 마케팅 펼쳐
2011-04-07 10:46:35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대표 유현오)의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2에서 걸그룹 '치치'의 첫 팬미팅이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052770)은 7일 다양한 제휴 업체들과 오디션·오디션2의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신인 걸그룹 ‘치치’는 오디션2를 통해 데뷔곡 ‘장난치지마’ 음원을 최초 공개한데 이어 첫 팬미팅 무대도 오디션2에서 가질 예정이다.
 
이번 팬 미팅은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치치’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채팅방을 통해 궁금한 점을 듣는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이번 팬미팅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엔돌핀 PC방에서 회원 가입한 여성 유저 전원에게는 ‘치치’ 멤버 중 ‘수이’ 캐릭터 의상을 재현한 패션 아이템을, 남성 유저에게는 ‘폭풍간지핏’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치치 친필 사인 CD와 문화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참가 신청은 오디션2 홈페이지(audition2.ndolfin.com)를 통해 가능하며, 팬미팅 현장은 다음 TV팟을 통해서도 생중계 된다.
 
이외 와이디온라인은 소셜 데이팅 사이트 ‘이음’과 함께 오는 21일까지 ‘블랙데이 솔로 탈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디션1·2 홈페이지 게시판 중 <나만의 솔로 탈출법>에 댓글을 단 유저 전원에게 소개팅 상품권인 ‘이음 7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그 중 가장 인상 깊은 댓글을 남긴 30명을 선정해 오디션 5000캐시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박광노 와이디온라인 국내사업본부 본부장은 “다양한 사업 파트너들과 협력해 진화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김소연 기자 nicksy@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