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국투자證, '렛츠 뱅키스' 신규 고객 이벤트 실시
스마트폰 용품 증정 및 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2011-04-05 10:09:2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5일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을 위한 사은행사인 ‘렛츠 뱅키스(Let’s BanKIS)’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뱅키스(BanKIS)를 통해 처음으로 주식·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웰컴 패키지 박스(Welcome Package Box)’를 증정한다. 스마트폰 거치대, 이어폰 줄감개 등 스마트폰 관련 용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 타사에서 보관중인 주식을 뱅키스 계좌로 옮겨오는 모든 고객에겐 금액에 따라 지갑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스마트폰 케이스와 스마트폰 차량용·탁상용 거치대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무료 수수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뱅키스 첫 거래고객은 1개월 동안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뱅키스의 모든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주식·선물옵션을 거래할 경우 12월 말까지 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을 준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의 1만여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를 개설하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eBusiness) 본부장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기존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사은품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뱅키스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의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뱅키스 홈페이지(www.bankis.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김소연 기자 nicksy@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