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Plus)로엔케이, 증선위 과징금과 검찰고발에 ‘털썩’
2011-01-20 09:10:12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로엔케이(006490)가 증권선물위원회로부터 회계처리 기준 위반으로 3억5960만원 규모의 과징금을 부과받았다는 소식에 장 초반부터 약세다.
 
20일 오전 9시 5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로엔케이(006490)는 3.24% 하락한 658원에 거래 중이다.
 
증권선물위원회에 따르면 로엔케이(006490)는 영업권 과대계상과 지분법적용투자주식 과대계상 등으로 인해 3억596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 받았고 올해 1월1일부터 2013년 12월31일까지 3년간 감사인지정을 부여받았다.
 
로엔케이(006490)는 이 밖에 전 대표이사와 현직 임원 2인 해임권고, 현 대표이사 2인과 전 임원 2인 해임권고 상당, 전 업무집행지시자와 대표이사 2인, 전 대표이사겸 현 임원 2인 검찰고발 등의 결과가 나왔다고 이날 공시했다.
 
뉴스토마토 홍은성 기자 hes8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