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이동통신 전용 홈페이지 전산장애
입력 : 2011-01-03 15:07:49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LG유플러스(032640)의 이동통신 전용 홈페이지가 전산장애로 보이는 오류로 새해 업무 시작과 함께 관련 서비스 제공이 중단했다.
 
3일 LG유플러스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 가입자의 요금조회나 문의, 부가서비스 현황 등을 한 눈에 살펴보거나 변경할 수 있는 이동통신 전용 웹사이트(유플러스 모바일)가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유로 중단돼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
 
LG유플러스는 현재 사이트 리뉴얼을 암시하는 듯한 문구의 팝업을 올려 이날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9시간 동안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알리고 있다.
 
이때문에 LG유플러스 고객의 가입이나 신청, 요금 변경, 부가서비스 선택 등 이동통신 전용 홈페이지와 연동하는 서비스는 전혀 이용할 수가 없다.
 
또 LG유플러스 자체 고객센터(114)를 통해서도 관련 정보 입력 자체가 안되는 등 웹사이트 데이터베이스 접근이 이뤄지지 않아 관련 서비스 이용이나 변경도 불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이에 대해 "고객서비스 확장을 위한 서버 증설 작업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형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