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재명, 강원 표심 공략…수도권 지원도 계속
춘천·원주 방문 후 경기 이천·성남행
2024-03-19 07:31:19 2024-03-19 07:31:19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19일 강원권의 표심을 공략합니다. 수도권 격전지 역시 나흘 연속 방문합니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춘천 중앙시장과 명동 거리에서 시민들을 만난 뒤, 춘천시청광장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합니다. 오후에는 원주 중앙시장과 문화의 거리를 방문해 지원 유세를 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18일 마포구 경의선 숲길에서 시민들에게 이지은(마포갑), 정청래(마포을)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앞서 한병도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전략기획위원장은 지난 15일의 기자간담회에서 "강원 지역은 판세 판단이 쉽지 않다"며 "춘천와 원주에서 승리를 기대한다"고 진단한 바 있습니다.
 
강원권에서 표심을 다진 이 대표는 오후에는 최대 승부처로 꼽히는 수도권도 이어 방문합니다. 지난 주말에 이어 나흘 연속 수도권 민심을 훑는 것입니다. 
 
특히 이날은 이 대표의 '정치적 안방'이라 할 수 있는 성남에서 '정권심판론'을 주창하며 지지를 호소할 방침입니다. 
 
이 대표는 이후 경기 이천중앙로 문화의 거리와 관고전통시장 등에서 시민들을 만납니다. 이어서는 성남 중원·수정과 분당에서 현장 기자회견을 진행합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