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준석 "서철모 지지선언 감사…함께 미래 그려나갈 것"
전직 화성시장 응원에 "기대 부응하도록 노력"
2024-03-18 21:49:48 2024-03-18 21:49:48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경기 화성을에 출마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자신에게 지지선언을 해준 서철모 전 화성시장에게 "서 전 시장이 꿈꿨던 화성의 미래를 제가 그리는 미래와 함께 그려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감사 인사했습니다.
 
이 대표는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화성과 동탄의 구석구석을 발전시키기 위한 고민을 멈추지 않고 해온 서 전 시장의 응원과 지지선언에 감사하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고 서 (전) 시장이 꿈꿨던 화성의 미래 또한 제가 그리는 미래와 함께 그려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했습니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18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앞서 이날 서 전 시장은 자신의 SNS에 올린 글에서 "동탄에서 평생 함께하기로 한 이준석 후보의 뜻을 높이 평가한다"며 "생활정치, 지방정치를 표방하고 동탄에 쓸모 있는 정치인이 되기 위해 애썼던 저의 의지와 열정으로 동탄의 발전을 끝까지 이뤄낼 수 있는 이준석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한 바 있습니다.
 
서 전 시장은 문재인정부 당시 청와대 행정관 출신으로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서 화성시장에 당선된 바 있습니다. 이번 총선에서 화성을에 출마했으나, 영입인재 공영운 후보를 전략공천한 민주당에 반발해 탈당했습니다.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