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T-KB국민은행, 통신비할인 카드 출시
‘KB메가플러스카드’ 13일 출시
2008-06-03 14:04:15 2011-06-15 18:56:52
KT(대표이사 남중수)는 KB국민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통신-미디어 요금 및 학원비 등이 할인되는 ‘KB메가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13일 출시 예정인 ‘KB메가플러스 카드’는 메가TV 기존 고객이 메가TV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하면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메가패스와 집전화 등을 포함, KT 통신요금을 매월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메가TV 신규고객은 별도의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KB국민은행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사교육비 부담을 줄여주는 학원비 할인 등의 혜택뿐 아니라 메가TV 제휴사인 소니와 가전제품 할인 및 PS3 최저리 할부도 계획하고 있다.
 
특히, KB메가플러스 카드’는 기존 카드가 주로 적용하고 있는 포인트 적립이 아닌 직접 요금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통신비에 대한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메가TV 신규 가입 여부 및 장기적인 약정 등과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정만호 KT 미디어본부장은 “나날이 증가하는 통신-미디어 비용을 최소화해 고객들이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통신요금 할인에 특화된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가TV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접할 수 있도록 전략적 제휴 및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