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미 '징글볼' 투어 합류…북미 시장 성과
2023-10-02 09:04:19 2023-10-02 09:04:19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도 미국 '2023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 라인업(2023 iHeartRadio Jingle Ball Tour Lineup)'에 함께 합니다.
 
1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국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1월28일 댈러스, 12월1일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리는 '징글볼 투어'에서 세계 팬들과 만납니다.
 
'징글볼 투어'는 아이하트라디오에서 매년 개최하는 연말 최대 콘서트입니다.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 아이하트미디어가 매년 연말, 미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식으로 열고 있습니다. 그 해에 글로벌한 활약을 펼친 세계적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히트곡 무대를 펼치는 연말 축제로 세계적인 관심이 쏠립니다.
 
앞서 피원하모니 외에 올해 K팝 가수로는 (여자)아이들, NCT 드림이 올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올해는 올리비아 로드리고, 나일 호란, 사브리나 카펜터, 시저, 원리퍼블릭, 니키 미나즈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참여합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6월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51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중남미, 오세아니아, 아시아, 유럽의 총 37개 도시를 돌며 대규모 월드 투어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피원하모니. 사진=뉴시스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