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황제성 SM C&C 전속계약, 강호동·신동엽·이수근·전현무 한솥밥
2023-06-02 11:10:51 2023-06-02 11:10:5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개그맨 황제성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M C&C “재기발랄한 도전 정신으로 인정받고 있는 대세 개그맨 황제성과 함께 하게 되었다다양한 콘텐츠를 소화할 수 있는 황제성이 더욱 폭 넓은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황제성 2007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2015 tvN ‘코미디빅리그’ 깝스 코너로 많은 이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이후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뛰어난 아이디어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 내 방송가의 주목받는 개그맨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현재 SBS FiL·라이프타임 ‘빵카로드2, tvN 70억의 선택’ 등에 출연하며 장르와 채널을 불문하고 각 종 프로그램에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순발력 넘치는 예능감으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황제성 SBS파워FM 황제성 황제파워’를 통해 청취자와 유쾌함을 나누는 명DJ로 활약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에 더해 유튜브틱톡 등 새로운 플랫폼으로 영역을 넓힌 황제성 ‘킹 스미스’ 등 익살스러운 부캐로 변신독창적인 콘텐츠 기획력을 뽐내며 MZ 세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황제성이 전속계약을 맺은 SM C&C에는 강호동신동엽이수근전현무서장훈한석준윤태영이용진이진호양세찬김준현김태현김민아박선영장예원이혜황신혜김수로윤제문유승목이학주윤나무김재범배다빈윤소호도원이나윤김준형황지아 등 MC, 배우가 다수 소속되어 있습니다.
 
황제성.(사진=SM C&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