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젠 ‘최고 회의’가 목표다”…’존 윅4’ 국내 개봉 확정
2023-02-07 10:32:34 2023-02-07 10:32:34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레전드 액션의 다른 이름 존 윅4’ (수입: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조이앤시네마)가 국내 개봉을 확정하면서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존 윅시리즈는 글로벌 총 흥행 수익 5 8천만 달러(한화 약 7286)를 기록했으며, 이번 존 윅 4’ 개봉으로 시리즈 수익 10억 달러(한화 약 12563)를 넘볼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렇듯 전 세계적 열광과 흥행 이유로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확장되는 존 윅 유니버스와 매력적 스토리, ‘키아누 리브스의 감탄할 액션 연기 등을 들 수 있습니다. 특히체드 스타헬스키감독이 인터뷰를 통해 존 윅 4’에선 시리즈 사상 최장 러닝 타임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 파리 독일 등 스케일을 확장한 로케이션을 예고한 만큼 예비 관객들의 기대와 함께 흥행은 더욱 거세질 전망입니다. ‘존 윅 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쓰러트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얘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존 윅 4’ 런칭 포스터의새로운 챕터가 열린다!’ 카피는 영화를 기다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카피를 통해 시리즈 사상 가장 큰 분노와 함께 4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존 윅의 레전드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점점 더 거대해지는존 윅 유니버스를 기대하게 합니다.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존 윅의 분노가 담긴 강렬한 펀치로 시작하며 기대감을 높입니다. “세상 누구라도, 설혹 자네 라도 모두를 죽일 수 없어란 의미심장한 대사는 액션을 넘어 이후의 스토리까지 궁금하게 합니다. 또한 활 장검 도끼와 쌍절곤 등은 더욱 다양한 액션 등장을 예고하게 만듭니다. 여기에 이번 런칭 예고편에는 영화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줄 새로운 얼굴들이 눈에 띕니다. ‘그것으로 세상을 공포로 빠트렸던 페니 와이즈 역의빌 스카스가드와 무협 액션 최강자견자단등이 함께하며 기대감을 더욱 크게 합니다.
 
이렇듯체드 스타헬스키' 감독을 비롯한 오리지널 팀에 새로운 얼굴까지 가세한 존 윅 4’는 액션의 한도 초과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다시 한번 열광하게 할 전망입니다. 특히존 윅역 키아누 리브스는 존 윅 4’에 대해한마디로 미쳤다고 전하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냅니다. 또한전작들에 비해 액션 연기가 가장 힘들었다고 밝혀 존 윅 4’에서 선보일 새로운 챕터의 시작,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을 더욱 기대하게 합니다.
 
할리우드 시리즈 액션의 레전드가 된 존 윅시리즈의 네 번째 스토리 존 윅 4’는 오는 4월 국내 개봉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