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탈모 토크쇼 론칭 ‘모내기 클럽’ 장도연·박명수·김광규 MC 낙점
2023-01-06 10:23:16 2023-01-06 10:23:1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탈모인들을 위한, 탈모인들에 의한, 탈모인들의 축제가 시작된다.
 
오는 2월 첫 방송을 목표로 MBN LG헬로비전이 공동 제작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모내기 클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계 탈모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모내기 지원금을 두고 벌이는 유쾌한 대결 버라이어티다.
 
방송에서는 탈모 인구 천만이 공감하는 본격 탈모 토크부터 각종 팩트 체크와 효과적인 탈모 예방·관리법, 꿀팁 전수까지 전격 공개하며 탈모인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모발이식을 걸고 벌이는 치열한 사연 대결과 퀴즈 배틀도 펼쳐진다.
 
특히 모내기 클럽장으로는 방송인 장도연과 박명수, 김광규가 낙점돼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한다. 이들 3MC는 탈모에 최적화된 남다른 집념과 정보력으로 프로그램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중장년층 남성들만의 걱정거리로 여겨졌던 탈모 고민이 최근에는 여성뿐 아니라 2030 MZ세대에게도 꾸준히 증가하며 방송가 역시탈밍아웃(탈모 커밍아웃)’ 행렬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남녀노소 불문 다양한 세대의 고민으로 자리한 한 맺힌 탈모 배틀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공감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한 가지 눈에 띄는 점은 탈모인 방청객과 함께하는 세계 최초 탈모 토크쇼라는 것이다. 치열한 탈모 인생을 살아온 이들의 희로애락이 담긴 에피소드와 함께, 오랜 시간 탈모와 싸워온 자신만의 관리 비법 등을 공유하며 특별한 위로와 공감을 나눌 것을 예고했다.
 
탈모의 A to Z를 파헤치는 세계 최초 탈모 토크쇼모내기 클럽은 오는 2월 첫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MBN '모내기 클럽' (사진=MB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