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SSG랜더스 통합우승 기념 유니폼’ 나온다
챔피언스 저지·3종 굿즈도 선봬…정오에 선판매
2022-11-30 08:52:39 2022-11-30 08:52:39
G마켓과 SSG닷컴이 ‘SSG랜더스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판매한다.(사진=G마켓)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G마켓과 SSG닷컴은 SSG랜더스의 KBO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한국 시리즈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G마켓과 SSG닷컴은 관련 기획전을 열고, 30일 낮 12시부터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선보인다.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은 ‘2022 KBO 리그 한국 시리즈 챔피언’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흰색과 검정색 디자인으로, 뒷면에 선수 마킹을 새길 수 있는 ‘선수마킹 버전’과 우승 트로피가 새겨져 있는 ‘트로피 마킹’ 버전 및 마킹이 없는 ‘노 마킹’ 버전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에서 750장, SSG닷컴에서 750장 총 1500장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유니폼 외에 우승 기념 상품도 있다. G마켓에서는 ‘챔피언스 저지’를 30일 오전 11시부터 단독 선판매한다. 아이보리와 검정색 두 가지 버전으로, SSG랜더스와 시리즈 우승을 상징하는 다양한 패치가 부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지의 기념 스티커를 모아 캐리어에 부착하거나, 마그넷을 모으는 것에서 착안한 디자인이다. 
 
SSG닷컴에서는 SSG 랜더스의 KBO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반팔 티셔츠, 모자, 후드티셔츠를 선판매한다. 세 가지 상품 모두 기념 엠블럼을 새겨 넣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티셔츠는 흰색, 모자는 흰색에 붉은 챙, 후드 티셔츠는 검정색으로 준비했다. 
 
박윤진 G마켓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SSG랜더스의 2022 프로야구 정규 시리즈 우승과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하는 다양한 통합 우승 기념 상품을 G마켓과 SSG닷컴에서 선판매한다”며 “더욱 특별했던 올 한 해를 기억하고자 하는 SSG랜더스 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