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닥터키친, ‘단백질과자점’ 팝업 신세계 센텀시티 오픈
오프라인 전용 신제품 팝업스토어에서 단독 출시
2022-08-17 10:02:12 2022-08-17 10:02:12
단백질 과자점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 (사진-닥터키친)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닥터키친의 건강 디저트 전문 브랜드 단백질과자점이 오는 9월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지하 1층 식품관에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단백질과자점은 식이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전문적인 식단을 소개해온 건강 특수 간편식 전문 기업 닥터키친이 선보이는 건강 디저트 전문 브랜드다. 그간 마켓컬리, 쿠팡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소비자를 만나 온 단백질과자점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소비자에게도 친숙한 제과에 밀가루는 빼고 설탕은 줄인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당 영양 설계로 만든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 단백질과자점은 인기 상품인 ▲프로틴 사브레와 ▲고단백 누네띠네칩, 오프라인 전용 신제품인 ▲‘단백’한 프로틴 케이크 ▲‘단백’한 프로틴 도넛 ▲걱정없’당’ 도나쓰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시장에 첫선을 보이는 만큼 행사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백질과자점 제품 5종 골라담기’ 구매 시 프로틴백과 고단백 누네띠네 교환권 또는 비스포킷 10% 할인권을 증정하며 ‘프로틴 세트’ 구매 고객은 13%의 제품 할인 혜택과 프로틴백을 증정받을 수 있다.
 
나한종 닥터키친 상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맛있어서 또 찾게 되는 단백질과자점의 건강 디저트를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단백질과자점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에서도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