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F몰, 잡화·신발 첫 구매고객 ‘위글위글’ 굿즈 증정
썸머 굿즈 증정·룰렛 돌리기·댓글 이벤트 마련
2022-08-01 09:14:46 2022-08-01 09:14:46
LF몰 위글위글 굿즈 증정 이벤트 포스터. (사진=LF)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8월1일부터 14일까지 잡화 및 신발 아이템을 처음으로 구매한 고객 선착순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의 굿즈를 증정한다.
 
LF몰은 잡화·신발 기획전에서 처음 상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위글위글의 ‘썸머 패키지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앤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는 휴가철을 맞아 여름 잡화 및 신발 마련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다. 이벤트 기획전 내 활용 가능한 ‘첫 구매 플러스 쿠폰’ 사용 시 1인 1회에 한해 사은품을 신청 할 수 있다.
 
위글위글은 화려한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LF몰은 활기찬 에너지와 위트 있는 감성을 타깃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위글위글과 손을 잡았다. 웰컴 굿즈로 선정된 ‘썸머 패키지’는 간편하게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레디백’과 해변에서 활용도가 높은 ‘비치타올’ 세트로 구성됐다.
 
같은 기간 해당 기획전에서는 위글위글 비치타올, 1만 마일리지, 10%·7% 플러스 쿠폰 등이 걸린 룰렛 돌리기 이벤트와 위글위글 썸머 패키지 및 비치타올이 제공되는 댓글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LF몰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달 초 굿즈를 활용한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펼치는 것은 물론, 향후 다양한 아티스트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한 LF몰 기획 굿즈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