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노루페인트, ‘가치를 올리다’ 캠페인 전개
‘페인트잇수다’서 메니페스토 영상 최초 공개
2022-03-29 12:15:30 2022-03-29 12:15:30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노루페인트가 고객과 함께하는 ‘가치를 올리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노루페인트의 ‘가치를 올리다’ 캠페인. (사진=노루페인트)
 
‘가치를 올리다’ 캠페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29일 노루페인트 유튜브 공식 소통 채널 ‘페인트잇수다’에서 슬로건의 철학과 가치가 담긴 메니페스토 영상 ‘NO PAINT, NO GAIN(페인트가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을 공개한다. 이후 우리 삶에 페인트가 주는 △컬러 △친환경 △기능성과 관련된 부분을 풀어낸 타깃 영상 3편이 후속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 공개 이후에는 노루페인트 캠페인의 가치 철학을 고객이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체험형 프로모션과 페인트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는 사회공헌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이 진행된다.
 
특히 체험형 프로모션은 트러스트사의 ‘토르 컨테이너’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토르는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와 미국 국립위생재단(NSF)의 인증을 받아 오랫동안 튼튼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노루페인트는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캠핑족이 700만명으로 증가했고, MZ(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캠핑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브랜드 컬래버레이션를 기획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페인팅은 단순 칠하는 것이 아닌 우리 주변 건축물의 가치를 올리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일련의 과정”이라며 “이번 캠페인이 업계 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