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 유플러스, 'U+ 박스' 콘텐츠 공모전 진행
K5 승용차·여행 상품권 준비
2010-09-07 17:32:12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개인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인 ‘유플러스 박스(U+ BOX)’에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업로도하는 고객에 K5 승용차, 싱가포르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U+ BOX는 고객이 PC나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업로드 한 사진, 음악, 동영상 콘텐츠를 별도의 파일 변환 과정 없이, 와이파이나 3G망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PC, 인터넷TV 등의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서비스다.
 
이벤트 참여는 'U+ BOX 오픈 축하 메시지‘를 주제로 재미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제작해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업로드를 하면 추천을 많이 받은 고객에 한해 콘텐츠 심사가 이뤄져 K5 승용차 1대, 리조트 월드 센토사 싱가포르 가족 여행권 1장, LG전자 디지털 액자 8개 등이 증정된다.
 
LG유플러스는 향후 유플러스 박스를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연동해 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스마트폰, 디지털액자 등과 같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호환성을 확장할 계획이다.
 
뉴스토마토 최용식 기자 cys71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