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김봉만 공개방송]중급 조정 이후, 주도주가 바뀐다!
이토마토 김봉만 전문가의 유튜브 라이브
2022-02-16 09:06:18 2022-02-16 09:06:18
★ 김봉만 전문가의 현 장세와 시황 정밀 진단
 
★ 시장을 선도하는 맥점매매로 힘든 장세 정면 돌파!
 
 
 
- 주식으로 잃은 돈을 주식으로 만회하는 비법, 정확한 시황 파악
- 단기적으로는 위기이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기회인 구간, 종목 하나 잘 선정하면 순식간에 원금 회복도 가능한 기회의 장이 열렸다
- 매번 방송 출연해서 반등시에 현금 확보해두라고 충분히 이야기한 바 있음. 코스피가 10% 가량 하락한 지금의 상황은 분명 약세장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
- 이전의 반등도 20일선을 뚫지 못했으므로 이후 횡보 혹은 하락이 진행될 수 있다는 우려는 이어지고 있다. 갭하락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우크라이나 사태 이후 이 격차를 어느정도 매꿀 수 있을 지에 주목해야 함.
 
 
 
- 개인들이 공격적으로 매수한다는 건 진정한 의미의 바닥이 아직 멀었다는 이야기. 오늘 지수가 추가적인 하락을 보였으나 외인들과 기관의 움직임은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음.
- 개인들은 계속 위에서 매수하고 바닥에서 매도하는 흐름을 반복하고 있음. 이번에도 다르지 않았는데, 우리처럼 경험이 있는 개미들은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 1월부터 지속된 하락장, 철저하게 분석하고 미래를 예측하면 답이 나온다. 지금은 중급 조정의 시기, 이후 바뀔 주도주에 탑승하라!
 
 
★ 시장을 선도하는 맥점매매를 경험하라.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중!
 
★ 생방송 특별 할인 및 가입 문의 : 02-2128-3355
 
★ 김봉만 투자클럽 바로가기
 
 
■ 오늘의 종목 추천 TOP 5
 
 
 
 
 
■ 문의 : 02-2128-3355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츠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