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DB손보,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이벤트
2021-10-25 10:11:56 2021-10-25 10:11:56
[뉴스토마토 권유승 기자] DB손해보험은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실천하기 위해 건강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DB손해보험은 국내 최대 헬스케어 업체 중 하나인 에임메드㈜와의 제휴를 통해 건강상담·병원예약·마음상담·건강정보 등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지킴이와 보험지킴이 2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건강지킴이 프로모션은 프로미 건강지킴이 관련 간단한 OX 퀴즈 풀이 후 ‘내보험 바로알기’보장분석 서비스를 체험하면 헬스케어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보험지킴이 프로모션으로 '내보험 바로알기' 보장분석 결과를 가지고 상담신청까지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디저트’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 고객용 앱 및 SNS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카카오톡으로 본인 인증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험상품을 홍보하는 마케팅을 넘어, 헬스케어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고객의 건강관리까지 약속하는 DB손해보험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B손해보험이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권유승 기자 kys@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