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BYCX매머드커피,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 출시
매머드커피 전국 300여개 매장서 비와이씨 음료 판매
2021-07-27 17:42:02 2021-07-27 17:42:02
BYC와 매머드커피가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를 출시했다. 사진/BYC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BYC(001460)는 ‘매머드커피’와 협업해 신메뉴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BYC는 오늘부터 전국 300여개 ‘매머드커피’ 전 매장에서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를 선보인다.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는 열대과일 구아바를 베이스로 만든 한정 메뉴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에 들어가는 구아바는 ‘비타민B와 C’가 많아 여름철에 먹기 좋은 과일이고, ‘B와 C’가 브랜드 ‘BYC’와 비슷하게 발음돼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함께 재미있는 요소로 꼽힌다.  
 
BYC와 매머드커피는 콜라보 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사가로수본점, 압구정점, 이프라점, 양재시민의숲점, 신용산점, 을지트윈타워점, 관철동점, 중앙대후문점 등 8개 매머드커피 매장에 순차적으로 신메뉴와 함께 사진을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한다. 해당 매장에 방문 후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백양 솜사탕’도 증정한다.
 
또한, 전국 매머드커피 또는 매머드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 음료 중 1잔을 구매하고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1명)와 BYC 보디드라이(10명) 그리고 매머드커피 모바일 1만원 상품권(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BYC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매머드커피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BYC X 매머드 커피 콜라보 컵 홀더를 소지하고 BYC직영점에 방문하면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컵홀더에 삽입된 BYC 자사몰 QR코드를 통해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9월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1일에 추첨 발표한다.
 
BYC 관계자는 “다양한 BYC의 모습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시 한번 콜라보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서 재미있는 콜라보 메뉴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시원한 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