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제주항공, GS리테일과 신규 상품 개발 맞손
컬래버레이션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2021-07-08 17:03:03 2021-07-08 17:03:03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제주항공(089590)이 GS리테일과 신규 상품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8일 양사는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와 오진석 GS리테일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상품 개발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항공과 GS리테일은 △신규 컬래버레이션 상품 기획및 개발 △공동 기획 상품의 전략적 마케팅 및 홍보 △공동 ESG활동 기획 및 진행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8일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진행한 '제주항공-GS리테일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왼쪽)와 오진석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장 부사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 관계자는 "LCC 선도기업인 제주항공이 전국 1만6000여개의 오프라인플랫폼과 디지털, 홈쇼핑 커머스를 보유한 GS리테일과의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주항공만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제주항공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LCC 선도기업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넘버 원 LCC 기업인 제주항공과 업무 협약을 맺게 돼 큰 영광이자 앞으로의 기대감이 크다"라며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