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MZ세대 취향 저격…수영복 팝업스토어 연다
빌보콰·데이즈데이즈·레브레브 ·르브아시스 등 다양
입력 : 2021-07-06 08:55:07 수정 : 2021-07-06 08:55:07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수영복 팝업스토어 참고 사진.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호캉스 시즌을 맞이해 다채로운 수영복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오는 8월6일까지 명품관 웨스트 2층에서 진행하는 프랑스 명품 수영복 브랜드 '빌보콰'의 팝업스토어의 대표 상품으로 남성 수영복 컬렉션 중 하나인 ‘모레아’가 있다. 해당 제품은 평상시에는 아무런 무늬가 없어 보이지만 물에 젖는 순간 브랜드를 상징하는 바다거북 프린트가 나타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여성 수영복, 비치타월, 래시가드 등 여름 시즌에 맞는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명품관 웨스트 3층에서는 오는 22일까지 국내 신진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수영복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레트로 디자인으로 유명한 수영복 브랜드 데이즈데이즈는 이번 팝업에서  밝고 경쾌한 색상의 상품들이 주를 이루는 ‘썸머 피크닉’ 컬렉션 신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친환경 섬유인 ‘리젠’으로 제작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조직감 있는 원단을 사용해 외형이 단단하게 잡혀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수영복 브랜드 ‘레브레브’ 팝업스토어와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착용감이 특징인 수영복&리조트웨어 브랜드 ‘르브아시스’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트렌디한 디자인의 수영복을 착용해 인증샷을 찍는 것이 인기”라며 "갤러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개성과 취향을 살릴 수 있는 수영복 팝업을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