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정규 10집 ‘더 르네상스’
2021-03-16 09:02:37 2021-03-16 09:02:37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10집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를 발표한다.
 
슈퍼주니어는 16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The Renaissance’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시각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타이틀 곡 ‘House Party’(하우스 파티) 뮤직비디오도 오픈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House Party’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과 기타 리프가 중독적인 디스코 팝 장르다. 가사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상황이 종식될 때까지, 일탈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신나는 일상을 즐기고 싶은 ‘Party Concept’(파티 콘셉트) 슈퍼주니어와 이를 막으려는 다크 카리스마 ‘Trap Concept’(트랩 콘셉트) 슈퍼주니어가 대립하는 내용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이날 오후 5시에는 라이브 커머쇼 ‘오늘의 셀럽 – 뮤직 쇼’ (이하 ‘오늘의 셀럽’)로 소통에 나선다. ‘오늘의 셀럽’은 음악과 토크, 게임,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다.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TOWN &STORE(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 홈페이지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 SMTOWN &STOR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저녁 7시 Mnet 컴백쇼 ‘House Party’에서는 동명의 타이틀 곡 ‘House Party’ 무대를 비롯해 대표곡들을 들려준다. 2006년 슈퍼주니어에게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줬던 싱글 ‘U’ 무대까지 재현한다.
 
슈퍼주니어. 사진/sm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