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웰컴저축은행, 고객패널 '웰컴ON' 모집
고객참여제도 바탕 금융서비스 개선
2021-02-16 19:45:34 2021-02-16 19:45:34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고객참여제도 '웰컴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이 고객참여제도 '웰컴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ON은 소비자 의견을 임직원과 함께 소통하고 이를 경영활동에 적용하는 제도다. 앞서 진행된 프로그램에선 프로당구팀 명칭 추천, 전자금융 편의성 개선 등 측면에 고객 의견을 반영했다. 
 
이번 고객 패널 모집인원은 총 60명이다. 오프라인 활동 패널 10명, 온라인 활동 패널 50명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금융상품과 제도 개선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다음달 2일부터 올해 말까지다. 활동비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패널에게는 3개월마다 30만원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실적에 따른 추가 활동비도 있다. 온라인 패널은 주어지는 주제마다 3만원 이내로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추가 지원이 따른다.
 
웰컴ON 고객패널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은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천"이라며 "웰컴저축은행은 더 많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불편함 없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