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휠라(FILA), 2020 겨울 김유정 화보 공개
2020-11-27 11:03:01 2020-11-27 11:03:01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20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가상 채널 ‘유정 TV’의 일일 유튜버로 변신,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윈터 OOTD(outfit of the day)를 제안했다.
 
김유정의 휠라 윈터룩은 이번 겨울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짐작하게 한다. 올 시즌에는 보아 플리스, 코듀로이 등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이색 소재에 휠라 고유 컬러인 네이비, 레드, 화이트와 스카이 블루, 딥 그린, 브라운 등 다채로운 색감의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와 트렌디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김유정은 한 가지 제품으로 두 가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반전 아우터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에 같은 컬러감의 탑과 팬츠를 매치하며 올겨울 트렌드를 선보였다. 또한 FILA 로고를 활용한 ‘올오버 자갸드 리버시블 재킷’으로 휠라 고유의 아카이브를 살린 아우터를 스포티하게 소화했다.
 
‘큐브 푸퍼 다운’에 흰색 크롭 탑과 블랙 팬츠, 휠라 대표 데일리 조거 ‘자가토’를 매치해 시크한 겨울룩도 제안했다. 아울러 부드러운 색감과 소재가 특징인 ‘코듀로이 다운’으로는 내추럴 OOTD를 완성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줬다. 
 
휠라 관계자는 “어떠한 콘셉트도 본인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는 김유정 씨가 올겨울, 휠라가 제안하는 겨울 패션의 특징과 장점을 명확하게 표현해 줬다”라며 “이번 겨울 다양한 길이, 소재, 컬러가 돋보이는 휠라의 아우터, 슈즈 등은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윈터룩을 고민하는 분들께 새로운 제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