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개최…유용한 체크리스트 공개
입력 : 2020-10-20 06:00:00 수정 : 2020-10-20 06:00:00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베이코리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빅스마일데이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 2만여개 스토어 참여, 패션, 식품, 가전, 가구 등 모든 영역의 특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다수의 특가 상품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존재해 온라인상에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 방법을 알아두면 유용하다.
 
우선 함께하면 혜택이 배가 되는 스마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베이코리아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일반 회원보다 많은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스마일클럽은 연회비 3만원을 내면 1년 동안 회원 자격이 유지된다.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7000원 상당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하고 전용 딜 상품, 가장 큰 할인 혜택, 스마일 배송 상품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빅스마일데이 기간은 이러한 할인 폭 차이가 더 벌어져 일반회원보다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전 티저 기간에 친구를 초대해 스마일클럽으로 가입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결제 시 스마일카드를 이용하거나, 이베이코리아의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혜택이 더 커진다. 
 
일반적인 할인 행사와 달리 11월 빅스마일데이에만 진행되는 사전 티저 기간에, 행사 페이지를 미리 확인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행사 알림 신청, 스마일클럽 친구 초대 시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올해 사전 티저 기간은 22일부터 31일까지며, 이 기간을 놓치면 사전 할인 혜택은 더 이상 없다.
 
빅스마일데이에는 다수의 할인쿠폰을 G마켓, 옥션, G9 각 사이트별로 지급한다.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행사 기간을 4일씩 나누어 동일한 할인쿠폰을 계속 제공한다. 1일부터 4일은 빅원(Big1), 5일부터 8일은 빅투(Big2), 9일부터 12일 빅쓰리(Big3)로 명명해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이를 미리 파악하고 쇼핑 계획을 세워두면 보다 많은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