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 ‘으라차차 내 인생’ 출연 확정, 열일 행보
2022-03-31 11:29:02 2022-03-31 11:29:0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다작의 여왕배우 김희정의 쉼 없는 열일 행보가 계속된다.
 
김희정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31김희정이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으라차차 내 인생의 서명숙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오는 411일 첫 방송되는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희정은 극 중 넉넉한 형편이 아님에도 어린 시누이까지 거둘 만큼 정이 많은 서명숙 역을 맡았다. 서명숙은 조카 서동희(남상지 분)의 인생이 걸린 선택을 단호하게 막아서며 그녀와 마찰을 빚는다. 또한 남편이 실직하자 그 길로 생활전선에 뛰어들 만큼 뛰어난 생활력을 지닌 인물이라고 해, 김희정이 그려낼 서명숙 캐릭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희정은 그동안 드라마 스타트업’, ‘구미호뎐’, ‘경우의 수’, ‘비밀의 남자’, ‘뷰티 인사이드등 수많은 작품에서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현재 그녀는두 번째 남편정복순으로 분해, 자신의 친딸처럼 아끼는 봉선화(엄현경 분)에 대한 남다른 모성애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유발하고 있다.
 
이에 김희정이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엄마의 모습으로 드라마 팬들과 만나게 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배우 김희정은 평일 저녁 7 05분에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두 번째 남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녀가 출연을 확정한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으라차차 내 인생국가대표 와이프후속으로 오는 411일 저녁 8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희정 출연 확정.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충범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