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정권교체 위한 '반(反)대장동 게이트 연합' 추진"
"정당, 사회단체 등 참여…정권교체 견고한 대열 짜겠다"
2021-11-03 10:52:09 2021-11-03 10:52:09
[뉴스토마토 임유진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는 3일 "후보로 공식 확정되면 즉시 '정권교체를 위한 반(反)대장동 게이트 연합'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제가 후보가 되면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내기 위해 우리 국민의힘을 뛰어넘어, 보다 큰 틀에서 정권교체의 견고한 대열을 짜겠다"며 이같이 적었다.
 
그는 "이 기구는 이름 그대로 정권교체를 열망하는 제 정당, 사회단체, 개별 인사 등이 함께 참여해 대장동 게이트의 실상을 파헤치고, 국민과 함께 공유하며, 함께 공동행동을 하는 기구"라고 설명했다.
 
윤 후보는 "이번 대선은 대장동 게이트 부패 몸통과 싸우는 전쟁"이라고 규정한 뒤 "이들은 문재인 정권을 잇는 '하나의 세력'으로 그들은 공적 권력을 이용해 국민 재산을 약탈했다"고 비판했다.
 
또  "과거는 중요하지 않다. 지역, 세대 등 차이를 불문하고 '부패척결·정권교체' 목표를 위해 힘을 하나로 모아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경선 후보. 사진/뉴시스
 
임유진 기자 limyang8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의중 금융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윤석열 가족사기꾼 집단 장모년은 공갈쳐서 나랏돈 빼먹고(현제3년실형) 딸년은 가짜학위가지고 주가조작해서 서민들 피빨아먹고(곧구속예정) 사위는 검찰직위 이용해 가족사기꾼집단 옹호 변호하고 사위 윤석열(곧구속예정) 고발사주 검찰쿠테타 이르키려다 고발당했고 윤대진사건등 정말 !비리종합세트 이런인간이 대통령되면 검찰개혁은 물론 검찰공화국이된다. 공산당보다 더무서운 검찰공화국! 우린 막아야합니다.

2021-11-03 13:07 신고하기
0 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