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SC제일은행은 7일 넷마블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넷마블사의 신작 게임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과 연계한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의 신작이다. 지난 8월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아이템 이벤트는 SC제일은행 생애 첫 거래 고객을 위한 '플렉스 세트' 이벤트와 기존 거래 고객을 위한 '코스튬 쿠폰 이벤트' 및 '아이언맨 이벤트' 등으로 3가지다.
플렉스 이벤트’ 대상은 인벤, 네이버, 카카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다음, 구글 등 외부 페이지에서 브랜드 검색 등을 통해 유입된 생애 첫 거래 고객이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제일EZ통장을 개설하면 게임에서 전투력을 상승시켜주는 4성 오메가 카드 상자 쿠폰 1장을, 아이언맨 체크카드(BC)를 발급하면 게임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4성 코어 상자 쿠폰 1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기존 거래 고객을 위한 코스튬 쿠폰 이벤트, 아이언맨 이벤트는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각각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4성 코스튬 쿠폰 1장과 게임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4성 코어 상자 쿠폰 1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2017년부터 국내 금융권에서 유일하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캐릭터 디자인의 체크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도 양사가 마블이라는 공통분모를 최대한 활용해 MZ세대에게 SC제일은행의 차별화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더욱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사진/SC제일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