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멀티쿠커 ‘스피드팟’ 출시…버튼 하나로 70가지 요리 가능
6L 대용량으로 재료 크기 제약 없어
원터치 세이프티 증기 배출로 화상 위험 제로
입력 : 2020-10-07 10:06:17 수정 : 2020-10-07 10:06:17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쿠쿠전자는 다양한 요리를 버튼 하나만 눌러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쿠커 ‘스피드팟’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스피드팟은 찜, 탕, 국은 물론 구이, 조림, 볶음, 수비드, 케이크, 요커트 등 70 가지 이상의 다양한 요리를 간단하고 편하게 만들 수 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조리 도중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음식이 빠르게 완성된다. 또한,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한 건강한 요리로 완성시킨다.
 
6리터의 용량의 스피드팟은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로 재료의 양과 크기에 제약이 없고, 최대 6인분의 밥 취사도 가능하다. 불 없이 전기로만 요리를 할 수 있어 더운 여름에도 실내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그다이얼 방식 조작부는 제품에 탑재된 16개의 기본 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간단히 돌려서 바로 선택할 수 있다. 압력과 온도, 시간의 세부 설정이 가능해 더욱 섬세한 조리도 가능하다.
 
조리가 끝나면 압력추를 직접 들어 올리는 대신 제품 상부의 스팀 배출 버튼을 눌러 내부에 가득 찬 증기를 화상 위험 없이 안전하게 배출한다. 여기에 스피드팟의 내솥과 뚜껑의 안과 밖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강하고 냄새가 배지 않는다. 분리도 간편해 손 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레스토랑 못 않은 고품질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집에서도 더욱 다양한 집밥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쿠쿠전자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사진/쿠쿠전자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등용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