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T, 미스터트롯 음원 내장 '시니어 전용폰' 출시
출고가 31만9000원…미스터트롯 음원, 데이터 차감 없이 감상
2020-09-17 10:04:05 2020-09-17 10:04:05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SK텔레콤(017670)은 미스터트롯 음악을 탑재한 시니어 전용 휴대폰 '갤럭시A21s 비바 트롯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A21s 비바 트롯의 출고가는 31만9000원이다. 6.5인치 HD+급 디스플레이와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장착했다. 화면의 글자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고 자주 사용하는 앱을 배경화면에 배치했다. 주요 기능을 'VIVA 메뉴'라는 별도 페이지를 구성해 사용성을 개선했다. VIVA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거나 배경화면 오른쪽에 있는 노란색 바를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플로 △웨이브 △미더스 △티맵 대중교통 △라디오 앱 등  중·장년층 고객이 선호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A21s 비바 트롯은 플로와 협업해 미스터트롯 노래 50곡의 음원을 내장했다. 별도 로그인 및 데이터 차감없이 배경화면의 플로 위젯을 통해 무료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SKT는 미스터트롯 음원 50곡을 내장한 시니어 전용폰 '갤럭시A21s 비바 트롯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 사진/SKT
 
SKT는 안전하고 편리한 상담·개통이 가능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전문 상담사인 T매니저가 직접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로도착 행복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T다이렉트샵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챗봇 상담 서비스로 단순 문의를 비롯한 휴대폰 개통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T는 A21s 비바 트롯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T다이렉트샵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은 △정관장 홍삼활력 △플레이고 마사지건 △스팸 선물 세트 등 추석맞이 세트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문갑인 SKT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보다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사용성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