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볼빨간사춘기, 13일 새 EP ‘사춘기집2’…‘품’·‘나비와 고양이’ 더블타이틀
2020-05-02 13:06:02 2020-05-02 13:06:02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새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와 더블 타이틀 곡명을 확정 발표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오는 13일 오후 6시 발표될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에는 총 5곡이 수록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1번 트랙 ‘빈칸을 채워주시오 (Blank)’를 시작으로, ‘품 (Hug)’, ‘나비와 고양이 (Leo)(Feat. 백현)’, ‘카운슬링 (Counseling)’, ‘민들레 (Dandelion)’까지 안지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로 구성됐다.
 
이 중 ‘품’과 ‘나비와 고양이’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낙점됐으며, 그룹 엑소의 백현이 피처링을 맡아 화제가 된 ‘나비와 고양이’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는 지난해 미니앨범 ‘사춘기집Ⅰ 꽃기운’을 잇는 시리즈 형식의 앨범으로, 봄 시즌에 어울리는 곡이다.
 
최근 컴백 스케줄러에 이어 트랙리스트 이미지까지 공개한 볼빨간사춘기는 콘셉트 필름, 오피셜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볼빨간사춘기 트랙리스트. 사진/쇼파르뮤직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