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골목식당’ 군포 역전시장, 백종원 뜻밖의 눕방
2020-04-08 16:38:44 2020-04-08 16:38:4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군포 역전시장 세 번째 편이 방송된다.
 
4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는 22번째 골목 군포 역전 시장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근 백종원은역대급 대청소로 눈에 띄게 깨끗해진치킨바비큐&불막창집의 현재 위생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가게에 방문해 구석구석 청소 상태를 살폈다. 그러던 중 갑자기 바닥에 벌러덩 드러누워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청소 점검 후 2주 만에 제대로 된 시식에 나선 백종원은 사장님들의 조리과정을 지켜보던 중 몸에 밴 잘못된 위생 습관을 발견했다. 이에 사장님들 맞춤형특급 눈높이 과외을 시작했다.
 
이밖에떡맥집사장님은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은 짜장떡볶이를 맹연습하면서 직접 짜장 소스까지 업그레이드시켰다고 밝혔다. 이에 백종원이사장님표 짜장떡볶이를 맛봤고, 이후 말없이 헛웃음을 지어 사장님을 잔뜩 긴장시켰다. 또한, 짜장떡볶이를 시식한 MC 김성주와 정인선마저짜장떡볶이인데 짜장 맛이 안 나라며 달라진 맛에 의문을 제기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족발 육수를 이용해 다양한 고기 부위를 삶아보기로 한시장족발집은 부부 사장님이 직접 연구한 끝에 6종의모둠내장을 선보였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최초 역대급모둠내장비주얼에 백종원은 물론내장 마니아정인선도 큰 관심을 보였다.
 
시식에 나선 백종원은 정인선을 호출해 함께 맛보기에 나섰고, ‘모둠내장등장에 시종일관 눈을 떼지 못하던 정인선은맛은 물론, 비주얼만으로도 사진 찍고 싶게 만든다내장 러버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정인선의 입맛을 사로잡은 시장족발집의 신메뉴모둠내장8일 밤 11 10분에 방송되는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목식당.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