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 오픈
한국 마스크팩 우수성·기술력 소개…"K-뷰티 널리 알릴 것"
2019-07-05 13:05:26 2019-07-05 13:05:26
[뉴스토마토 정해훈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운영하는 엘앤피코스메틱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로 뷰티와 과학을 테마로 한 복합 공간인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에서는 메디힐 브랜드 역사와 연구개발 과정, 마스크팩 공정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메디힐 브랜드로 한국 마스크팩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이 공간을 설립했다.
 
연면적 3049㎡(약 922평)로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 규모로 완공된 이 공간은 총 3개 층으로 구성된다. 메인 공간은 3층에 있는 '메디힐 전시관'으로 메디힐 브랜드 스토리 소개와 제조공정 홀로그램, 피부에 따라 메디힐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키오스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1층에서 3층으로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에 만들어진 '술터널'에서는 3D 미디어 아트로 메디힐의 혁신적인 기술 등을 경험할 수 있고, '메디힐 DNA' 존에서는 메디힐의 연혁과 베스트 셀러 제품 등 브랜드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관람 동선에 따라 국내 최초로 도입된 메디힐의 전자동화 공정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메디힐 마스크 팩토리' 존과 메디힐 제품에 담긴 과학 기술과 성분, 기능, 특허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메디힐 실험실' 존, 메디힐 마스크 시트 원단을 이용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메디힐 시트 아트웍' 존으로 이어진다. 
 
마스크팩을 잇는 메디힐의 핵심 아이템인 앰플을 경험하는 '앰플' 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거울셀카' 존, 중국에서 선보인 메디힐 줄기세포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줄기세포' 존, 피부 상태와 고민을 분석해 메디힐 솔루션을 제시하는 '피부측정 키오스크' 존, 엘앤피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메이크힐 메이크업' 존도 순서대로 관람할 수 있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는 메디힐 브랜드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K-뷰티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다"라며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입지에 마련된 만큼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앤피코스메틱은 메디힐을 비롯해 메이크업 브랜드 T.P.O, 메이크힐, 아이크라운과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을 보유한 전문 화장품업체다. 현재 전 세계 26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기준 마스크 단일 품목의 누적 판매량은 16억장에 달한다.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 외관.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정해훈 기자 ewigj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