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육군, 장병·군인가족 교육지원 업무협약 체결
2018-01-11 14:08:34 2018-01-11 14:08:34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국내 최대 어학교육기업 YBM이 대한민국 육군과, 육군 장병 및 군인 가족의 외국어 교육을 지원하는 것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 안중근 장군실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김용우 육군 참모총장, 이동현 YBM넷 대표이사, 오재환 YBM 대표이사를 비롯해 육군과 YBM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YBM은 군 복무 중인 육군 장병과 그 가족의 어학과 자기개발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적극 나설 계획이다. 외국어 학습과 토익 접수를 위한 육군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육군 군사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공급하고, 전화영어 등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토익, 토익 스피킹 시험 응시료 할인과 관련 교재 2천여권 증정 및 특강 설명회 개최 등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동현 YBM넷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우리 육군 장병들의 역량 계발을 도울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장병과 군인 가족을 위한 교육 지원책을 적극 마련해 국가 경쟁력 강화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10일 열린 YBM과 육군 간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이동현 YBM넷 대표이사(왼쪽)와 김용우 육군 참모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YBM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